LEADERSHIP

Leadership

강정훈

Hoon Kang CEO / CCO

삼성전자에서 10여 년간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(첼시FC, 갤럭시11 월드컵 캠페인, 세계육상선수권, LPGA, 아시안게임, eSports, 아프리카/아시아 축구연맹 후원 등)을 리드하면서 다양한 글로벌 스포츠 네트워크를 형성했습니다. 또한, 삼성전자가 후원한 대부분의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 계약협상과 마케팅을 담당했으며, 06년 토리노/08년 베이징/10년 밴쿠버/14년 소치 올림픽 마케팅을 총괄했습니다. 특히, 12년 런던 올림픽에서는 영국 주재 삼성전자 런던 올림픽사무소장을 역임, 역대 삼성의 올림픽 중 세일즈/브랜드 측면에서 가장 성공적인 올림픽으로 평가를 받았으며, 최초로 올림픽 B2B 마케팅을 기획하여 올림픽 업무의 지평을 넓히기도 했습니다. 또한, 글로벌 스포츠계에서 호평을 받았던 삼성의 장애인올림픽 캠페인 “Sport doesn’t care”와 서핑/사이클링 캠페인 “We Are Greater Than I“를 직접 기획하는 등 컨텐츠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, 다수의 칸국제광고제에서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. 스포츠 선수 경력, 스포츠 마케팅 석사(NYU),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 경험 세 가지를 두루 겸비한 스포츠 마케팅 전문가인 강 대표는, 대한민국에 세계적인 스포츠 비지니스 회사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갖고 2016년 1월 WAGTI를 설립했습니다.

강정훈

Hoon Kang CEO / CCO

삼성전자에서 10여 년간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(첼시FC, 갤럭시11 월드컵 캠페인, 세계육상선수권, LPGA, 아시안게임, eSports, 아프리카/아시아 축구연맹 후원 등)을 리드하면서 다양한 글로벌 스포츠 네트워크를 형성했습니다. 또한, 삼성전자가 후원한 대부분의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 계약협상과 마케팅을 담당했으며, 06년 토리노/08년 베이징/10년 밴쿠버/14년 소치 올림픽 마케팅을 총괄했습니다. 특히, 12년 런던 올림픽에서는 영국 주재 삼성전자 런던 올림픽사무소장을 역임, 역대 삼성의 올림픽 중 세일즈/브랜드 측면에서 가장 성공적인 올림픽으로 평가를 받았으며, 최초로 올림픽 B2B 마케팅을 기획하여 올림픽 업무의 지평을 넓히기도 했습니다. 또한, 글로벌 스포츠계에서 호평을 받았던 삼성의 장애인올림픽 캠페인 “Sport doesn’t care”와 서핑/사이클링 캠페인 “We Are Greater Than I“를 직접 기획하는 등 컨텐츠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, 다수의 칸국제광고제에서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. 스포츠 선수 경력, 스포츠 마케팅 석사(NYU),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 경험 세 가지를 두루 겸비한 스포츠 마케팅 전문가인 강 대표는, 대한민국에 세계적인 스포츠 비지니스 회사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갖고 2016년 1월 WAGTI를 설립했습니다.

support@wagti.com

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10길 7 3층, 06028

TEL. +82-2-3446-0930

© WAGTI  All rights reserved.

support@wagti.com

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10길 7 3층, 06028

TEL. +82-2-3446-0930

© WAGTI  All rights reserved.